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킨볼을 했는데 하 요즘에 겁나 힘듬 강당 10바퀴 뛰고 준비운동 하고 공 잡는데
못 잡으면 강당 2바퀴 하고 경기를 했는데 우리가 5판 다 이김!!
오후
학교 끝나고 킨볼을 또 했는데 또 준비운동이랑 10바퀴를 뛰고 강당 앞뒤 갔다오기 했는데 10번 한번에
통과해서 나 1빠로 쉬었음!! 그리고 히팅 연습 하다가 또 경기했는데 내가 공에 얼굴 맞아버림 하ㅜㅜ
그리고 발목도 꺾였는데 킨볼을 재밌으니까 계속 했다 3판 했는데 3판 다 이겨서 기분이 좋았다
오늘 해낸 일
킨볼을 잘 갔다
킨볼을 잘 했다
강당 오후 오전 합쳐서 20바퀴
10번 한번에 다 통과함
싸우지않았다
내일 해야 할 일
약속시간 늦지않기
일기쓰기
씻기
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
킨볼 잘 가기
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
강당 10바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