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기 야르르르ㅡㄹ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6. 5.
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킨볼을 했는데 하 요즘에 겁나 힘듬 강당 10바퀴 뛰고 준비운동 하고 공 잡는데 

못 잡으면 강당 2바퀴 하고 경기를 했는데 우리가 5판 다 이김!!

 

오후

학교 끝나고 킨볼을 또 했는데 또 준비운동이랑 10바퀴를 뛰고 강당 앞뒤 갔다오기 했는데 10번 한번에 

통과해서 나 1빠로 쉬었음!! 그리고 히팅 연습 하다가 또 경기했는데 내가 공에 얼굴 맞아버림 하ㅜㅜ

그리고 발목도 꺾였는데 킨볼을 재밌으니까 계속 했다 3판 했는데 3판 다 이겨서 기분이 좋았다

 

 

오늘 해낸 일

 

킨볼을 잘 갔다

킨볼을 잘 했다

강당 오후 오전 합쳐서 20바퀴

10번 한번에 다 통과함

싸우지않았다

 

내일 해야 할 일

 

약속시간 늦지않기

일기쓰기

씻기

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

킨볼 잘 가기

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

강당 10바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