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ㄱ바밥구구박버ㅏ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5. 24.
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빨리 일어나서 준비하고 차를 타서 집으로 가는 줄 알았는데 국밥을 먹으러갔다

나는 순대 국밥을 먹었다 맛있었다

그리고 집을 갔다 겁나 피곤했는데 티비를 보다가 씻었다 

그리고 나갔다 나갔는데 2시 실화임?

 

오후

친구를 만나자마자 편의점을 갔다 과자를 사먹었다

그리고 노래방을 감!! 노래방을 가서 노래를 부르고 나오니까 4시였다

근데 친구가 자기 집 가자는거임!! 그래서 같이 갔다 재밌게 놇았다

 

오늘 해낸 일

 

친구집을 가서 조용히 놀았다

햄스터도 봤다

안다쳤다

안싸웠다

아침밥을 먹었다

 

내일 해야 할 일

 

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

아침 먹고 나가기

일기쓰기

씻고 나가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

킨볼 잘 가기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강당 10바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