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굳 바아아이 바이야이야 바이야이야이야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6. 4.
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킨볼을 하려고 빨리 일어났다 더 잘려했는데 아빠가 나를 깨웠다 그래서 밥을 먹고 나갈 준비를 했다

킨볼때 경기를 하고싶었는데 우리 공격이랑 수비가 안된다며 공격이랑 수비를 계속 번갈아가면서 했다 하

그리고 반에 갔는데 쌤이 머리 했냐고 물어봐서 머리 했다고 햇디

 

오후

학교 끝나고 놀았는데 하 오늘 겁나 재밌ㅇ었음

애들이 나이가 몇살인데 눈감술이랑 경도를 하냐고 하거든요

근데 난 겁나 재밌었음 ㄹㅇ 그래서 내가 첫판ㄴ부터 슬래가 됏는데 내가 20초만에 잡아버림!!

그래서 생각보다 빨리 끝났다 두번째는 경도를 했는데 이건 좀 길게 한 30분 했음 겁나 재밌어!!!

 

오늘 해낸 일

 

킨볼을 잘 갔다

킨볼을 잘 했다

강당 10바퀴

플러스 강당  5바퀴

싸으지않았다

 

내일 해야 할 일

 

킨볼 잘 가기

킨볼 잘 하기

강당 10바퀴

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가기

킨볼 잘 하기

강당 10바퀴

일기쓰기

다치지않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