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킨볼을 하려고 빨리 일어났다 더 잘려했는데 아빠가 나를 깨웠다 그래서 밥을 먹고 나갈 준비를 했다
킨볼때 경기를 하고싶었는데 우리 공격이랑 수비가 안된다며 공격이랑 수비를 계속 번갈아가면서 했다 하
그리고 반에 갔는데 쌤이 머리 했냐고 물어봐서 머리 했다고 햇디
오후
학교 끝나고 놀았는데 하 오늘 겁나 재밌ㅇ었음
애들이 나이가 몇살인데 눈감술이랑 경도를 하냐고 하거든요
근데 난 겁나 재밌었음 ㄹㅇ 그래서 내가 첫판ㄴ부터 슬래가 됏는데 내가 20초만에 잡아버림!!
그래서 생각보다 빨리 끝났다 두번째는 경도를 했는데 이건 좀 길게 한 30분 했음 겁나 재밌어!!!
오늘 해낸 일
킨볼을 잘 갔다
킨볼을 잘 했다
강당 10바퀴
플러스 강당 5바퀴
싸으지않았다
내일 해야 할 일
킨볼 잘 가기
킨볼 잘 하기
강당 10바퀴
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가기
킨볼 잘 하기
강당 10바퀴
일기쓰기
다치지않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