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난 오늘 찌그러진 치즈볼이 될거야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5. 26.
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애들이랑 7시30분에 만나서 같이 킨볼을 감!! 하하 내가 에이스라고 불러줌!!

 

오후

오후에는 다같이 학교 끝나고 또 연습을 했다 연습을 하고 어제 용돈으로 다같이 각자 돈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음!! 맛잇었다 

그리고 놀았는데 커플밖에 없었음;; 그리고 내가 다친곳을 또 다침!!! 그래도 재밌게 놀았다

 

 

오늘 해낸 일

 

킨볼을 잘 갔다

잘 했다

다쳤다

싸우지않았다 

씻었다

 

내일 해야 할 일

 

킨볼 잘 가기

강당 10바퀴

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

늦지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고 잘가기

강당 10바퀴

운동장 10바퀴

늦지않기

다치지않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