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애들이랑 7시30분에 만나서 같이 킨볼을 감!! 하하 내가 에이스라고 불러줌!!
오후
오후에는 다같이 학교 끝나고 또 연습을 했다 연습을 하고 어제 용돈으로 다같이 각자 돈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음!! 맛잇었다
그리고 놀았는데 커플밖에 없었음;; 그리고 내가 다친곳을 또 다침!!! 그래도 재밌게 놀았다
오늘 해낸 일
킨볼을 잘 갔다
잘 했다
다쳤다
싸우지않았다
씻었다
내일 해야 할 일
킨볼 잘 가기
강당 10바퀴
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
늦지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고 잘가기
강당 10바퀴
운동장 10바퀴
늦지않기
다치지않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