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킨볼을 하려고 준비를 했는데 와 오늘따라 잠이 안왔다 ㄷㄷ
그래서 경기를 2경기했는데 둘 다 이김 하하:>
오후
마치고 킨볼을 또 갔는데 생각보다 빨리 시작하고 준비운동 다 하고
경기를 바로 했다 하 5경기했는데 겁나 힘들었다 ㅜㅜㅜ
그리고 쌤이 간식주심!! 간식 먹고 다시 경기를 하고 끝났다
그리고 집에 와서 쉬다가 씻고 일기를 썼다 끝
오늘 해낸 일
킨볼 잘 했다
킨볼 잘 갔다
늦지않았다
싸우지않았다
다치지않았다
내일ㄹ 해야 할 일
약속 시간 늦지않기?
다치지않기
씻기
싸우지않기
일기 쓰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
대회 준비 잘 하기
씻기
다치지않기
씨우지않ㄱㅣ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