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좀 늦게 일어났다 근데 애들이랑 12시 30분에 만나기로 했다
글래서 나갈 준비를 했는데 나 포함 애들이 다 늦는다는거 그래서 1시에 만났다
오후
그래서 나왔는데 첫번째로 간 곳은 오일장!!!! 오일장에서 친구 어머니를ㄹ 봤다
근데 꽈배기를 사주심!! 하하 맛있었다 그리고 하우스디를 갔는데 겨자랑 돌멩이랑 미백이를 봤따
그래서 얘네랑 같이 놀았는데 겁나 재밌었음 그리고 집에 왔다 군체를 보러가기전에 파스타를 먹으러 갔는데
겁나 맛있었음!!! 그리고 군체를 보러 갔는데 구교환 겁나 불쌍하게 죽으무ㅜㅜㅜㅜㅜ
그리고 끝남 ㅎ하ㅏㅎ 집에 와서 수박을 먹을거임!!
오늘 해낸 일
겨자 돌멩이 미백이를 놀아줌
다치지않았다
싸우지않았다
군체를 봣따
일기를 쓴다
내일 해야 할 일
킨볼 잘 가기
킨볼 잘 하기
일기쓰기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
킨볼 잘 가기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히팅 잘 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