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일어났는데 엄마랑 아빠가 없길래 엄마한테 전화를 했다 엄마가 아빠랑 국밥을 먹으러 갔다고 했다
그래서 기다리는 동안 레이디버그 뉴욕 스페셜 편을 봤다 겁나 재밌음!!
그리고 엄마가 와서 국밥을 먹고 놀러나갔다
오후

한 1시쯤 놀러갔는데 애들이 학교로 오라고 해서 학교로 갔다
그래서 운동장 뛰나? 생각 하고있었는데 얘네가 문 열리는 곳 찾아서 들어감,,ㅋㅋㅋ

하 그래서 경비 아저씨한테 걸리고 학교에서 좀 놀다가 시티 1차를 감!

하 내가 이거까지 기다려줘야겠냐

아니 하 얘네 13이랑 축구한다고 내가 기다려줬음 역시 난 착해서 탈이야

내가 시간을 잘못보고 52분인가 그정도에 출발을 해서 난 여기를 넘어서 갈거임 파쿠르 천재 인정하자
오늘 해낸 일
- 안 다쳤다
- 안 싸웠다
- 지각 안 했다
- 씻었다
- 일기를 쓴다
내일 해야 할 일
- 진짜 이거레알 운동장 10바퀴
- 안 다치기
- 안 싸우기
- 지각 안 하기
- 일기 쓰기
앞으로 해야 할 일
- 킨볼 잘 하기
- 잘 가기
- 운동장 10바퀴
- 안 다치기
- 안 싸우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