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망고빙수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6. 14.
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한 30분 있다가 국밥을 먹으러 갔다

나는 순대 국밥을 먹었다 맛있었다 나는 안 남기고  먹었는데 엄마가 반정도 남겼다

신기했다 그리고 컴포즈를 갔는데 엄마가 돈을 줬다 하하

그리고 아빠도 돈을 줬다 하하 기분이 야르여서 둘 다 받음

오후

그리고 집에서 게임을 하다가 티비를 보다가 게임을 하다가

할머니랑 가족이랑 밥을 먹으러 갔다 오리고기를 먹으러갔는데 맛있었다 하하

그리고 집 가는 길에 돈 두번 받은거 들켰따 ㅎ하하 그래서 폰 뺏김 ㅜㅜㅜ

그리고 망고빙수를 사서 먹었다 맛있었다 그리고 할머니가 간다길래 

따라갔는데 자서 할머니 배웅 못함 

 

오늘 해낸 일

 

할머니 생일 축하해줌

안다쳤다

안싸웠다

일기를 썼다

망고빙수를 먹었디ㅏ

 

내일 해야 할 일

 

킨볼 잘 가기

늦지않기

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

강당 10바퀴

 

앞으로 해야 할 일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강당 10바퀴

늦지않기

킨볼 잘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