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한 30분 있다가 국밥을 먹으러 갔다
나는 순대 국밥을 먹었다 맛있었다 나는 안 남기고 먹었는데 엄마가 반정도 남겼다
신기했다 그리고 컴포즈를 갔는데 엄마가 돈을 줬다 하하
그리고 아빠도 돈을 줬다 하하 기분이 야르여서 둘 다 받음

오후
그리고 집에서 게임을 하다가 티비를 보다가 게임을 하다가
할머니랑 가족이랑 밥을 먹으러 갔다 오리고기를 먹으러갔는데 맛있었다 하하
그리고 집 가는 길에 돈 두번 받은거 들켰따 ㅎ하하 그래서 폰 뺏김 ㅜㅜㅜ
그리고 망고빙수를 사서 먹었다 맛있었다 그리고 할머니가 간다길래
따라갔는데 자서 할머니 배웅 못함
오늘 해낸 일
할머니 생일 축하해줌
안다쳤다
안싸웠다
일기를 썼다
망고빙수를 먹었디ㅏ
내일 해야 할 일
킨볼 잘 가기
늦지않기
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
강당 10바퀴
앞으로 해야 할 일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강당 10바퀴
늦지않기
킨볼 잘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