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물리치료ㅜㅜ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5. 8.
반응형

오후

학교 끝나고 쉼터에서 조금 놀다가 킨볼수업을 갔다 킨볼에서 한손 히팅이랑 경기를 했는데 선생님이 나 겁나 잘한다고 칭찬했음!!!!

그리고 끝나서 라면을 먹으러갔다 맛있었다

 

물리치료

그리고 물리치료를 하러 감!!!!!!!!!!!!!!!!!!!!!!! 물리치료는 일단 냉찜질?하고

전기 하고 끝냈다 오늘은 진짜 한게 없더 끝!~~~~~!!!!!!!!!!!!!!!!!!!

 

오늘해낸일

운동장 10바퀴

킨볼 한손 히팅함

강당 10바퀴

물리치료를 감

안 다쳤다

 

내일 해야 할 일

 

다치지않기

일기쓰기

싸우지않기

지각하지 않기

씻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

운동장 10바퀴

강당 10바퀴

히팅 잘 하기

다치지않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