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후


학교 끝나고 쉼터에서 조금 놀다가 킨볼수업을 갔다 킨볼에서 한손 히팅이랑 경기를 했는데 선생님이 나 겁나 잘한다고 칭찬했음!!!!
그리고 끝나서 라면을 먹으러갔다 맛있었다
물리치료
그리고 물리치료를 하러 감!!!!!!!!!!!!!!!!!!!!!!! 물리치료는 일단 냉찜질?하고
전기 하고 끝냈다 오늘은 진짜 한게 없더 끝!~~~~~!!!!!!!!!!!!!!!!!!!
오늘해낸일
운동장 10바퀴
킨볼 한손 히팅함
강당 10바퀴
물리치료를 감
안 다쳤다
내일 해야 할 일
다치지않기
일기쓰기
싸우지않기
지각하지 않기
씻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
운동장 10바퀴
강당 10바퀴
히팅 잘 하기
다치지않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