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후

오늘 아침? 점심에 애들이랑 다같이 놀았는데 지 여친이 모자에 붙여줬다고 계속 붙이고 다님;;



아니 얘네 세 커플 다 손 잡고 있음 겁나 짜증나네;;;;;;;;;;;;;

그냥 앉아있었다 그리고 5시20분쯤 되서 학놀로 출발 했다
하영이 생일~

장하영 생일이라서 진짜배기를 갔다 겁나 재밋었고 맛있었다

아니 우리가 고기 안 태웠다고;;;

다 먹고 케이크를 먹으려는데,,,,

아니ㅋㄱㅋㄱㅋㄱ 케이크 먹으려 했는데 애들이 생일빵~~~~~!!!!!!! 이러면서 얘 얼굴에 했는데 얘가 재밌다고 좋아했다ㅋㄱㄱㅋ

그리고 베라를 먹었다 겁나 맛있었고 또 얘 생일 이면 좋겠다= 야르~
오늘 해낸 일
- 친구 생일 축하 해줌
- 고기 안 태웠다!!!
- 집에 들어오자 마자 씻음
- 약속시간 안 늦음
- 안 나대서 안 다침
내일 해야 할 일
- 약속시간 늦지 않기
- 일기쓰기
- 씻기
- 학교 갈 준비 하기
- 빨리 자기
앞으로 해야 할 일
- 킨볼 잘 하기
- 월요일 화요일 아침 수업 잘 가기
- 금요일 수업도 잘 가기
- 씻기
- 일기쓰기
- 다치지 않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