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ㅇㅔ킨볼을 갈려고 학교를 거의 도착했는데 씨름 종이 안가져와서 다시 집에 갔다 하 그래서 킨볼 늦음
오후
학교 마치고 미용실 가기까지 1시간정도 남아서 집에 있다가 15분정도에 나갔다
3시간 정도 미용하고 매직 함!! 하하 이쁘게 잘 됐다 그리고 롯데리아를 가서 밥을 먹엇다 맛잇었다
다 먹고 오일장을 갓는데 뭐가 좀 많을줄알았다하하;
오늘 해낸 일
다치지않았다
싸우지않았다
미용실을 갔다
킨볼을 잘 햇따
늦지 않았다
내일 해야 할 일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일기쓰기
씻지않기!!!
머리 관리 잘 하기
앞으로 해야 할 일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씻기
킨볼 잘 하기
일기쓰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