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용실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6. 2.
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ㅇㅔ킨볼을 갈려고 학교를 거의 도착했는데 씨름 종이 안가져와서 다시 집에 갔다 하 그래서 킨볼 늦음

 

오후

학교 마치고 미용실 가기까지 1시간정도 남아서 집에 있다가 15분정도에 나갔다 

3시간 정도 미용하고 매직 함!! 하하 이쁘게 잘 됐다 그리고 롯데리아를 가서 밥을 먹엇다 맛잇었다

다 먹고 오일장을 갓는데 뭐가 좀 많을줄알았다하하;

 

오늘 해낸 일

 

다치지않았다

싸우지않았다

미용실을 갔다

킨볼을 잘 햇따

늦지 않았다

 

내일 해야 할 일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일기쓰기

씻지않기!!!

머리 관리 잘 하기

 

앞으로 해야 할 일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씻기

킨볼 잘 하기

일기쓰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