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민게야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6. 1.
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킨볼을 하고 반에 들어갔는데 내가 인사를 했거든요? 근데 쌤이 조용히 하라는거임;; 그래서 조용히 자리로 갔는데

다른 애가 들어와서 인사했을때는 웃어줌;;;ㅠㅠㅠ

 

오후

오늘 미용실을 가려고 했는데 오늘은 예약 안된다해서 내일로 예약했다 내일 매직이랑 할거임!!!!!!

그리고 친구네 햄스터를 봤는데 엄청 귀여웠다 그래서 나도 키우고 싶었음

 

오늘 해낸 일

 

싸우지않았다

다치지않았다

강당 10바퀴

미용실 예약했다

킨볼 잘 갔다

 

내일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

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

미용실 가기

킨볼 잘 하기

 

앞으로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

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

킨볼 잘 가기

킨볼 잘 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