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킨볼을 하고 반에 들어갔는데 내가 인사를 했거든요? 근데 쌤이 조용히 하라는거임;; 그래서 조용히 자리로 갔는데
다른 애가 들어와서 인사했을때는 웃어줌;;;ㅠㅠㅠ
오후
오늘 미용실을 가려고 했는데 오늘은 예약 안된다해서 내일로 예약했다 내일 매직이랑 할거임!!!!!!
그리고 친구네 햄스터를 봤는데 엄청 귀여웠다 그래서 나도 키우고 싶었음
오늘 해낸 일
싸우지않았다
다치지않았다
강당 10바퀴
미용실 예약했다
킨볼 잘 갔다
내일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
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
미용실 가기
킨볼 잘 하기
앞으로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
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
킨볼 잘 가기
킨볼 잘 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