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하 오늘 아침에 경쟁 한번 돌렸다가 하 일단 내가 2킬을 했다는거 자체가 유레카임 ㄷㄷ

그리고 국밥도 먹었음 하 맛도리
오후

국밥을 먹고 애들 만나려고 피방 갔

아니 왜저러는 거임 운동장 10바퀴 돌고왔는데 저러고 있음ㅋㄱㅋㄱㅋㄱㅋ
근데 들어보니까 얘네 둘이서 분수분수!! 거리면서 놀고있었던 거였다ㅋㅋㄱㄱㅋ

자전거가 빠져있음!!!!!!

아니 얘네ㅋ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 하 그네 돌리고 저러면서 놀고있음 겁나 웃기네
아니 그리고 나도 파자마 하고 싶어서 엄마한테 물어볼꺼임!!
오늘 해낸 일
- ㅇ운동장 10바퀴를 뛰었다
- 약속 시간 안 늦었다
- 친구를 안 때렸다
- 안다쳤다
- 안 싸웠다
내일 해야 할 일
운동장 10바퀴
싸우지 않기
약속시간 늦지 않기
안 다치기
싸우지 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 잘 가기
운동장 10바퀴
싸우지않기
지각하지 않기
일기 쓰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