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 치우기 ㄷㄷ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5. 4.
반응형

아침

오늘 방 치우기로 함!! 겁나 힘들었음

 

오후

아빠가 드라이브? 가자고 해서 감 노래 부르면서 율하였나 김해까지 갔음

율하 가서 아빠가 병원 갈 동안 인형뽑기 했음!!

이거 두개 뽑았다 야르

다른 인형뽑기 방도 갔다 재밌었음

그리고 던킨인가 돈킨인가 거기를 갔다 맛있었음!1!!!!!!!!!!!!!!!!

방을 또 다시 치워서 예빈이 언니를 초대할꺼

방 다치우고 레이디 버그랑 안녕 자두야를 봄 !!

저녁으로 갈비?를 먹었다 맛있었다\

 


오늘 해낸 일

  1. 집에 있었음
  2. 방 치우고 밥 먹음
  3. 예빈이 언니를 불러도 된다했음
  4. 다치지 않았다
  5. 안 싸웠다

내일 해야 할 일

  1. 아침에 ㅇ아침밥 챙겨 먹기
  2. 싸우지 않기
  3. 다치지 않기
  4. 약속 시간 늦지 않기
  5. 일기 쓰기

앞으로 해야 할 일

  1. 싸우지 않기
  2. 킨볼 잘 가기
  3. 운동장 10바퀴
  4. 다치지 않기
  5. 일기 쓰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