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애들이랑 7시30분쯤 초공에서 만나기로 해서 나갔다 애들이랑 좀 놀다가 학교를 갔는데
오늘 졸사 찍는 날!! 그래서 옷을 갈아입고 찍었따 나는 농구 컨셉이였다 야르!!!
그래서 찍고 브이알 실 갔는데 내가 가짜 잔디에다가 넘어져서 까졌다 흐흐:>
오후
그리고 좀 놀았다 내가 농구 복을 계속 입고 놀았는데 애들이 내 빨간 유니폼 보고 빨갱이라고 놀렸다ㅜㅜ
애들이 겨루기를 하길래 봤다 겁나 재밌었다
오늘 해낸 일
킨볼 잘 했다
강당 10바퀴
킨볼 잘 갔다
다쳤다
안 싸웠다
내일 해야 할 일
킨볼 잘 가기
늦지않기
ㄱ운동장 10바퀴
다치지않기
싸우지 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고 잘 가기
늦지않기
운동장 10바퀴
강당 10바퀴
다치지않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