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킨볼 애들이랑 킨볼을 좀 빨리 갔는데 체육관 안이 겁나게 어두웠다 그래서 애들을 놀래키기로 함!!
하하 재밌겠노 한명이 왔다 근데 무서워서 바로 나가는거 있지요ㅋㅋ 그래서 망했다 그리고 또 한명 왔을때는
발소리만 냈는데 오 뭐야 이러면서 또 나갔다 8시 되서 애들이 다시 들어왔는데 그때는 뛰어야해서 못 했다 하하
오후
학교 끝나고 집에 가려 했는데 애들이 놀자해서 놀았다 :> 아니 친구가 어떤 애 보고 아미셔? 닮았다 해서 겁나 웃었다
그리고 집에 와서 요거트? 음료를 먹고 수박도 먹었다 맛있었다
오늘 해낸 일
킨볼 잘 갔다
킨볼 잘 했다
싸우지않았다
다치지않았다
일기를쓴다
내일 해야 할 일
킨볼 잘 가기
킨볼 잘 하기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씻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ㄱ가ㅣ
킨볼 잘 하기
강당 10바퀴
추가로 5바퀴
다치지않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