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비가 와서 못 노는줄 알았지만 친구랑 약속잡았다 :>
그리고 나가기 전에 라면을 끓여 먹었다 맛있었다
오후
그리고 친구를 만나서 도서관을 갔는데 하 친구가 벼종이를 접자는거임 그래서
같이 접어줬다 하하 근데 한 3시간? 접다보니까 잠이 오는거임 그래서 30분 자고
30분 접다가 놀이터로 가서 놀고 집에 왔다 재밋었다
오늘 해낸 일
안 다쳤다
싸우지않았다
모기 많이 무렸다
일기를 썻따
치킨 먹는다 :>
내일 해야 할 일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일기쓰기
씻기
빨리 자기
앞으로 해야 하 일
킨보 잘 가기
킨볼 잘 하기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늦지않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