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아니 오늘 아침에 일어났는ㄷ데 하 킨볼 가기 겁나 귀찮은거임 그래도 갔다
오후
학교 끝나고 킨볼을 갔는ㄷㅔ 와 진짜 겁나 힘들었다 계단을 어케 올라가는겨;;
그래도 했음!! 그리고 쉼터로 가서 쉬는데 집에 가고 싶었다 그래도 난놀았음:>
하우스디에서 놀다가 집 갔다 끝
오늘 해낸 일
킨볼 잘 했다
킨볼 잘 갔다
강당 10바퀴
운동장 2바퀴
안 다쳤다
내일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
킨볼 잘 가기
강당 10바퀴
다치지않기
늦지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
킨볼 잘 하고 잘 가기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일기쓰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