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후

오늘은 한 12시30분쯤에 나가서 2차 지하 도서관 잠깐 갔다가 씨유로 갔따

카봇아닌가 원래 나 이거 사고 싶었음.


그리고 내가 슈의 라면가게했는데 만원 넘음!! 그럼 겁나 잘한거심.

그리고 친구집에 가서 피아노도 침!!

그리고 햄스터도 봤음 겁나 귀여웠다
오후

사촌동생 돌잔치 가는중!!



돌잔치 하기 전인데 겁나 귀여움!! 가지고 싶음.


돌잔치 생각보다 재밌엇다

얘 돈 잡았음!!

그리고 서점도 갔는데 우리반 남자애들이 좋아할만한 멜로우 책이 있어서 찍어놨다ㅋ

아니 이거 표지가 달라서 다른거 인줄 알았는데 둘다 똑같은거;; 그래서 하나 환불햇음

아니 이거 마즈요? 잘 어울리는지 모르겠음.
오늘 해낸 일
졸사 컨셉 옷을 입어봤다
안 다쳤다
안 싸웠다
용돈 많이 받았다
애기 잘 찍었음
내일 해야 할 일
다치지않기
약속시간 늦지 않기
싸우지않기
밥 먹고 나가기
일기 쓰기
앞으로 해야 할 일
다치지않기
킨볼 잘 하고 잘 가기
싸우지 않기
지각하지않기
일기쓰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