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간이 없ㅅㅇㅁ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5. 30.
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언니가 라면을 먹길래 나도 먹으려고 짜슐랭을 먹었다 맛있었다

그리고 허겁지겁 준비해서 나갔는데

잡뒤랑 커플 두명 나 4명이서 만났다 하우스디에서 뛰어놀았는데 재밌었다

 

오후

그리고 더워서 피방을 갔다 피방을 갔는데 아는 애들이 많은거임!! 그래서 같이 게임을 했다

그러고 애들 2명이 가서 나랑 여자애 2명이 남았었따 그래서 망고빙수를 먹었는데 맛있었다

그러고 또 ㅁ뭐 먹으러 파리바게트를 갔는데 크림빵을 먹었다 맛있었다 

친구랑 헤어지고 집 가자마자 바로 휴대폰 가게로 가서 배터리 교체를 했다

좀 기다ㅕ야되가지고 한바퀴 걷고 씨유를 가서 음료수를 먹었다 맛있었다

다 하고 우리동네 가서 집에 좀 있다가 바로 밥 먹으러갔다 달빛상회를 갔는데 사람이 많아서 좀 기다렸다

그러고 뒷통 어쩌구랑 삽겹살을 먹었다 맛있었다 그다음은 갈비를 먹었다 하하 맛있었음

내가 배불러서 못 먹겠다고 했는데 엄마가 노래 한 곡 부르고 오라해서 부르고 왔다 고음이라서 먹은게 내려갔다

그리고 또 가서 먹고 갈려는데 사장님이 갈비 한개를 서비스로 줘서 그것도 먹고 왔다 씻고 지금 일기 썼다 끛

 

 

 

오늘 해낸 일

 

다치지않았다ㅓ

싸우지않았다

안 늦었따

밥 먹고 나갔다

일기를 쓴다

 

내일 해야 할 일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약속시간 늦지얺기

일기쓰기

씻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

킨볼 잘 가기

킨볼 히팅 잘 하기

늦지않기

다치지않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