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니 ㅊㅔ육 쌤 오늘 마지막이었다고!!!!!!!!!!!!!!!!!!!!!!!!!!!!!!!!!!!!!!!!!!!!!!!!!!!!!!!!!!!!!!!!!!!!!!!!!!!!!!!!!!!!!!!!!!!!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5. 28.
반응형

!!하 아침

오늘 아침에 과자파티 할때 먹을 과자를 사고 킨볼을 갓따 하 근데 왜 오늘 체육 쌤 마지막인겨;;

그래서 킨볼을 가고 1교가 되서 들어갔는데 이미 파티 중이었다하하 나 울줄 알았는데 안 울었어용 ㅎㅎ

 

오후

학교 마치고 놀았는데 아빠가 음료수를 사줬다 마카롱도 같이 사줌!! 맛있었다 그리고 아빠가 용돈 준 걸로

카구리도 먹었다 어청 맛있었음!1 단우 엽사 겁나 많이 찍었는데 사진 못 넣어서 아쉬움. 그리고 친구네 집 가서 고양이도

보고 게임도 함!! 엄청 재밌었다ㅣ

 

오늘 해낸 일

 

강당 10바퀴

과자를 다 먹었다

선생님한테 편지 썼다

킨볼을 잘 갔다

싸우지않았다

 

내일 해야 할 일

 

씨름 테스트 보기

강당 10바퀴

킨볼 잘 하기

킨볼 잘 가기

다치지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

운동장 10바퀴

킨볼 잘 하기

킨볼 잘 가기

다치지않기 싸우지않ㄱㅣ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