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 아침
오늘 아침에 과자파티 할때 먹을 과자를 사고 킨볼을 갓따 하 근데 왜 오늘 체육 쌤 마지막인겨;;
그래서 킨볼을 가고 1교가 되서 들어갔는데 이미 파티 중이었다하하 나 울줄 알았는데 안 울었어용 ㅎㅎ
오후
학교 마치고 놀았는데 아빠가 음료수를 사줬다 마카롱도 같이 사줌!! 맛있었다 그리고 아빠가 용돈 준 걸로
카구리도 먹었다 어청 맛있었음!1 단우 엽사 겁나 많이 찍었는데 사진 못 넣어서 아쉬움. 그리고 친구네 집 가서 고양이도
보고 게임도 함!! 엄청 재밌었다ㅣ
오늘 해낸 일
강당 10바퀴
과자를 다 먹었다
선생님한테 편지 썼다
킨볼을 잘 갔다
싸우지않았다
내일 해야 할 일
씨름 테스트 보기
강당 10바퀴
킨볼 잘 하기
킨볼 잘 가기
다치지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
운동장 10바퀴
킨볼 잘 하기
킨볼 잘 가기
다치지않기 싸우지않ㄱㅣ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