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애들이랑 한 7시30분? 그쯤에 만나서 놀이터에서 쫌 놀다가 편의점을 감!! 근데 얘네 배경화면이 당황스러움;;

아니 얘 또 먹는다니까 내가 다 봤다고
오후

아니 원래 병원을 갈려 했거든요? 하 근데 지금 1시간 30분을 기다리라고 해서 1시간 30분기다리고 왔는데 내 이름 불렸다고 하;;;
한 시간 반 다시 기다려야됐으ㅁ;;

그래서 집가서 피아노를 치고 놀았다 아니 청명이한테 내가 보냈는데 못친다네;;

그리고 언니랑 헬스장을 감!!! 치킨 먹고 갔는데 겁나 재밌었음


난 할거없어서 셀카 찍었음 :>

그리고 언니가 붕어싸만코 사줬다 겁나 맛있었음!!!!!!!!!!!!!!!
오늘 해낸 일
운동장 15바퀴;; 죽을뻔 함
안 싸웠다
히팅 잘 했다
안 다침!!!!
내가 명예교사 됨.
내일 해야 할 일
운동장 안뜀!! 그대신 점심에 가기
강당 10바퀴 [점심]
졸업 사진 찍음!!!
체육대회도 함
다치지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
킨볼 잘 가기
히팅 잘 하기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