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운동장 15바퀴를 뛸려고 했으나 비가 많이 와서 강당 15바퀴를 뛰었다 야르!!
그리고 선생님이 파워에이드를 주셔서 먹었음!!! 킨볼 쌤 사랑행요
오후
학교 마치고 멍때리고 있었는데 애들이 나 화났냐고 물어봤다 아니 그냥 멍때린거라고ㅜㅜ
그건 둘째치고 내일 친구 생일 인데 뭐 해줄지 고민임!! 일단 겁나게 뛰어놓ㄹ고 체육쌤을 봄!! 체육쌤이 우리 아파트 살아서 계단까지 같이 갔음 야르!!!!!!!!!!!!!!!!! 겁나 재밌었다
오늘 해낸 일
밥 먹고 나감!
운동장 말고 강다 10바퀴
킨볼 잘 갔다
봉사위원 활동도 잘함!!!!!!!!!!!!!!!!!!!!!!!
안 다쳤다
내일 해야 할 일
내일은 ㅇㄱㄹㅇ 운동장 15바퀴
강당 10바퀴
킨볼 잘 하기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운동장 10바퀴
강당 10바퀴
킨볼 잘 하기
다치지않기
싸우지안ㄱㅎ;ㅣ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