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니 아침
오늘 아침에 일단 운동장 10바퀴를 뛸려다가 아침 수업 있어서 강당으로 갔다 아니 오늘은 진짜 겁나 역대급으로 힘들었다
강당 10바퀴 뛰기 운동하고 뛰고 운동하다가 그러면서 그렇게 됐다 그래도 킨볼 특허같은게 있음!!!
일단 밥을 빨리 먹기 위해 밥을 프리패스로 먹고, 운동한다고 수업 좀 늦어도 뭐라고 안함!!!!
오후
아니 일단 밥을 겁나 빨리 먹어서 좋았지만 하 계단 오르고 내릴때 체했다? 그래서 아팠는데 내가 5.94초로 통과했다 야르!!
그리고 학교가 끝나서 친구네 강아지를 또 또 또 봤다 야르밍 아니 맨날 봐도 겁나 귀여운거 어쩔껀데;;; 그리고 집에 와서 라면을 먹고 발로란트 로그인 하고 좀 하다가 계속 져서 비요뜨인가 그걸 먹고 일기를 쓴다 재밌었다ㅋ
오늘 해낸 일
- 운동장 10바퀴를 뛰었다
- 계단 오르기를 했다
- 안 다쳤다
- 칭찬 받았다
- 음악 수행평가 잘 친듯
내일 해야 할 일
- 운동장 10바퀴
- 강당 30바퀴
- 다치지 않기
- 칭찬 받기!!
- 킨볼 잘 하기
앞으로 해야 할 일
- 킨볼 잘하기
- 킨볼 잘 가기
- 운동장 10바퀴
- 안다치기
- 킨볼 대회 나가는 애로 뽑히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