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또 운동장 15바퀴를 뛰었다 근데 2번째로 뛰어서 그렇게 힘들진 않았다 운동장 15바퀴 처음 할땐
겁나 죽을거 같았는데 지금은 안 힘듬!!!!!!!!! 그리고 오늘 같은 반 애도 같이 뛰었는데 우리 쌤이 뭐라뭐라 말해서
내가 얘도 같이 뛰었어요! 이러니까 쌤이 조용히 하라고 함;;
오후
그리고 오늘 킨볼 금요일이라서 함!!! 겁나 재밌었는데 일단 난 경기를 해서 다 이겼음!! 다 우리 팀이 1등이었다 이 말이야.
그리고 킨볼 끝나고 이상한 곳 올라가서 봉으로 뛰어내림!!! 겁나 재밌었다
또 놀다가 아빠가 저녁 먹고 오라해서 친구가 학원 마치는 시간에 밥 먹으러 갔는데 그게 7시였다..
그래서 그때 먹으러 갔는데 애들이 좀 늦게 먹어서 기다리고있었는데 우리 다 배가 안 부른거임!! 그래서 롯데리아를 가서
또 먹었다 겁나 맛있었는데 먹고 온 시간이 8시30분,,, 그래서 일단 먹고 옴!! 재밌었고 맛있었다!!
오늘 해낸 일
일기를 썼다
운동장 15바퀴
킨볼 히팅 잘했다
안 다쳣다
안 싸웟다
내일 해야 할 일
일기 쓰기
히팅 연습
안다치기
싸우지 않기
지각 하지 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지각 하지 않기
일기쓰기
킨볼 잘 하고 잘 가기
운동장 15바퀴
다치지 않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