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니 하영아 그만 먹으라고;;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5. 15.
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또 운동장 15바퀴를 뛰었다 근데 2번째로 뛰어서 그렇게 힘들진 않았다 운동장 15바퀴 처음 할땐

겁나 죽을거 같았는데 지금은 안 힘듬!!!!!!!!! 그리고 오늘 같은 반 애도 같이 뛰었는데 우리 쌤이 뭐라뭐라 말해서

내가 얘도 같이 뛰었어요! 이러니까 쌤이 조용히 하라고 함;;

 

오후

그리고 오늘 킨볼 금요일이라서 함!!! 겁나 재밌었는데 일단 난 경기를 해서 다 이겼음!! 다 우리 팀이 1등이었다 이 말이야.

그리고 킨볼 끝나고 이상한 곳 올라가서 봉으로 뛰어내림!!! 겁나 재밌었다

또 놀다가 아빠가 저녁 먹고 오라해서 친구가 학원 마치는 시간에 밥 먹으러 갔는데 그게 7시였다..

그래서 그때 먹으러 갔는데 애들이 좀 늦게 먹어서 기다리고있었는데 우리 다 배가 안 부른거임!! 그래서 롯데리아를 가서

또 먹었다 겁나 맛있었는데 먹고 온 시간이 8시30분,,, 그래서 일단 먹고 옴!! 재밌었고 맛있었다!!

 

오늘 해낸 일 

일기를 썼다

운동장 15바퀴

킨볼 히팅 잘했다 

안 다쳣다

안 싸웟다

 

내일 해야 할 일

 

일기 쓰기

히팅 연습

안다치기

싸우지 않기

지각 하지 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지각 하지 않기

일기쓰기

킨볼 잘 하고 잘 가기

운동장 15바퀴

다치지 않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