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 배터리 상태 ㄷ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5. 25.
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짜파게티를 먹었다 하하 그리고 나갔다 나가서 애들을 다 만나고

1차에서 축구를 했다 그러다가 음료수를 먹으러 하이오에 갔다 나는 망고 요거트 스무디를 먹음!! 맛있었다

 

오후

그리고 피씨방을 갔다피씨방을 가서 라이벌 하고슈게임을 함!! 그리고 나가려는데

예전에 태권도 같이 다닌 동생을 봤다 겁나 재밌게 얘기하다가 애들이 가자해서 갔음

애들이 축구를 한다는거임? 그래서 보러갔는데 내 친구 있는 팀이 이김!! 그래서 축하해주고 집에 왔다 야릉!

 

오늘 해낸 일

 

안다쳤다

축구 룰을 알았다

밥 먹고 나갔다

씻었다

안싸웠다

일기를 쓴다

 

내일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목소리 크게 하기

운동장 5바퀴

 

앞으로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

점심엔 강당 5바퀴

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

킨볼 잘 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