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 재밋엉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6. 10.
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킨볼을 가려고 했는데 발목이 너무 아팠다 그래도 킨볼을 감!! 재밋었다ㅏ

 

오후

학교 끝나고 그냥 있었는데 친구 어머니가 친구집에서 놀라고 하셨다 그래서 갔는데 겁나게 좋은거임

그리고 떡볶이도 해주셨다 맛있었다 그 다음에 친구랑 씨름을 했다 재밋었음 그리고 친구방에 들어가서  

친구 화장을 시켜줌 하 나 겁나 잘함ㅋㅋ 그리고 애들이랑 또 거실에 나가서 아이엠그라운드하고 집에 왔다

재밌었다

 

오늘 해낸 일

 

킨볼을 잘 했따

킨볼을 잘 갔다 

강당 10바퀴

밥을 잘 먹었다

안 싸웠다

 

내일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

킨볼 잘 가기

강당 10바퀴

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가기

늦지않기

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

강당 10바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