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수박을 조금 먹고 킨볼을 갔다 맛있었다
오후
학교가 끝나고 하 킨볼을 갔다 우리끼리 원래 하는거였는데 쌤이 수업 하셨다
근데 계단 오르기를 하시는거임!! 하 쌤 너무 하잖아요ㅜㅜ
그래서 했는데 하 겁나 힘듬 그래도 강당 쪽 계단을 5.1초만에 올라감!!! 나 겁나 멋져
그것도 끝나고 애들이랑 하우스디에서 공놀이 하고 있었는데 배가 고파서 집에 와서 수박을 먹었다
맛있었다
오늘 해낸 일
강당 10바퀴
킨볼 잘 했다
히팅 잘함
경기 이겼다
안 다쳤다
내일 해야 할 일
킨볼 잘 가기
강당 10바퀴
경기 이기기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
강당 10바퀴
추가로 5바퀴
다치지않기
경기 잘 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