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임페파피그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6. 9.
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수박을 조금 먹고 킨볼을 갔다 맛있었다

 

오후

학교가 끝나고 하 킨볼을 갔다 우리끼리 원래 하는거였는데 쌤이 수업 하셨다

근데 계단 오르기를 하시는거임!! 하 쌤 너무 하잖아요ㅜㅜ

그래서 했는데 하 겁나 힘듬 그래도 강당 쪽 계단을 5.1초만에 올라감!!! 나 겁나 멋져

그것도 끝나고 애들이랑 하우스디에서 공놀이 하고 있었는데 배가 고파서 집에 와서 수박을 먹었다

맛있었다

 

오늘 해낸 일

 

강당 10바퀴

킨볼 잘 했다

히팅 잘함

경기 이겼다

안 다쳤다

 

내일 해야 할 일

 

킨볼 잘 가기

강당 10바퀴

경기 이기기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

강당 10바퀴

추가로 5바퀴

다치지않기

경기 잘 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