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언니랑 브롤하다가 배터리 2퍼 되서 충전중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5. 17.
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한 9시55분?쯤 일어나서 애들이랑 약속 잡고 놀러나갔다 

놀러나가기전에 멜론을 먹고 나갔다 맛있었다

 

오후

겁나 촉박하게 나와서 버스를 탔다 애들이랑 용원 가기로 했음!!

그래서 버스를 타고 애들을 만났다 용원을 가자마자 엽떡부터 바로 먹음!!!!!! 겁나 맛있었는데 많이 시켜서

포장해갔다 근데 나중에 오는 애가 좀 먹어서 다같이 먹었다 맛있었다!! 

그리고 인형뽑기도 했는데 가나디 나만 못뽑음,,ㅜㅜㅜㅜㅜㅜ

그리고또 우리동네로 와서 친구네 강아지 이틀이를 봄!!

하 겁나 귀여웟는데ㅜㅜㅜㅜㅠ 그다음에 하우스디를 가서 놀았다 재미썽ㅆ다

 

오늘 해낸 일

 

약속 시간 안 늦었다

엽떡을 다같이 먹었다

안 다쳤다

안 싸웠다

일기를 썻다

 

내일 해야 할 일

 

ㄷ강당 10바퀴

킨볼 잘 하기

지각하지않기

다치지 않기

싸우지 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 잘 가기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강당 10바퀴

운동장 15바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