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후

오늘 학교 끝나고 불닭을 먹음!!! 하 겁나 맛있었다

하 아니 왜 내 컴터로 하는데 내가 발로 겁나 잘한다 했지!!!!!!!!!!!!

4킬5데스!!! 겁나 잘한거임 ㅇㄱㄹㅇ

:>

아니 하 여기서 1시간 기다리다가 진료 봤는데 엑스레이 찍고 물리치료;;;;

물리치료 받고 진료 받고 나왔다 조금 상처난거였다
어니 생일


엄마아빠 언니랑 11시오 클락? 뭐 어디를 갔다 겁나 맛있었다 피자랑 크림파스타 맛도리 ㄹㅇ

그리고 우리동네와서 베라를 가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삼!! 하 진짜 저거 겁나 맛있늗데 머리 아파서 다 못먹음; ㅃㅃ
오늘 해낸 일
- 강당 10바퀴
- 슬라이딩 잘 했다고 칭찬 받음!!
- 언니 생일 축하해줌
- 안싸움
- 안 다침
내일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
슬라이딩 잘 하기
킨볼 잘 가고 잘 하기
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
운동장 10바퀴
싸우지 않기
다치지않기
일기 쓰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