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언니 생일;;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5. 6.
반응형

오후

오늘 학교 끝나고 불닭을 먹음!!! 하 겁나 맛있었다

하 아니 왜 내 컴터로 하는데 내가 발로 겁나 잘한다 했지!!!!!!!!!!!!

4킬5데스!!! 겁나 잘한거임 ㅇㄱㄹㅇ

:>

아니 하 여기서 1시간 기다리다가 진료 봤는데 엑스레이 찍고 물리치료;;;;

물리치료 받고 진료 받고 나왔다 조금 상처난거였다

 

어니 생일

엄마아빠 언니랑 11시오 클락? 뭐 어디를 갔다 겁나 맛있었다 피자랑 크림파스타 맛도리 ㄹㅇ

그리고 우리동네와서 베라를 가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삼!! 하 진짜 저거 겁나 맛있늗데 머리 아파서 다 못먹음; ㅃㅃ

 


오늘 해낸 일

  1. 강당 10바퀴
  2. 슬라이딩 잘 했다고 칭찬 받음!!
  3. 언니 생일 축하해줌
  4. 안싸움
  5. 안 다침

내일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

슬라이딩 잘 하기

킨볼 잘 가고 잘 하기

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

운동장 10바퀴

싸우지 않기

다치지않기

일기 쓰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