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내가 다이소에서 꽃을 사고 만들었는데 이거 진짜 겁나 망했음 하

하 일단 꽃을 두고 집을 나왔다 오늘 따라 날이 화창하진 않네요ㅎㅎㅎ

하 왜저러는거
오후

쟤네 커플이라서 같이 앉는것 좀 봐 짜증나라

하 쟤네 다 여친 있는데 여친이 지금 없어서 쟤네끼리 손 잡는거

가는 길에 또 뒤돌아봤는데 또 저러고 있음ㅋㄱㅋㄱㅋㅋ

놀랍게도 둘 다 남자

용원 가서 인생네컷도 찍음!!1

인형뽑기 했는데 나 하나 뽑음!! 야르밍


아니 내가 얘 화장 시켜줬는데 하 겁나 잘했다 여친이 반하겠노
오늘 해낸 일
- 약속 시간 안 늦음
- 버스 시간도 안 늦음
- 안 다쳤다
- 안 싸웠다
- 안 때림!!
내일 해야 할 일
- 안 다치기
- 안 싸우기
- 약속 시간 안 늦기
- 안 때리기
- 일기 쓰기
앞으로 해야 할 일
- 안 다치기
- 운동장 10바퀴
- 킨볼 잘 하기
- 안 싸우기
- 일기쓰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