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엄 폰압이었더 ㄴ날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5. 29.
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폰을 하고 잇었는데 아빠가 왓서 폰을 회사에 가져갔다 오늘 애들이 과자파티한다해서

무슨 과자 사갈까 카톡중이었ㅇ다

 

오후

 학교 끝나고 킨볼 하기전에 씨름 테스트를 봤는데 내가 다 이김!!! 선생님이 나 잘한다고 했다

그리고 끝나서 킨볼을 했는데 바로 경기를 했다 하하 근데 3판을 했는데 내가 2판을 이겼다 하하하하ㅏ핳 역시 난 잘해

끝나고 애들이랑 좀 놀았다 그리고 재미없어서 집에 왔다 야르!

 

 

오늘 해낸 일

 

강당 10바퀴

다치지않았다

싸우지않았다

킨볼 잘 했다

ㅆ시름 잘 했다

 

내일 해야 할 일

 

약속시간 늦지않기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일기쓰기

씻기

 

앞으로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

운동장 5바퀴

킨볼 잘 하고 잘 가기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