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폰을 하고 잇었는데 아빠가 왓서 폰을 회사에 가져갔다 오늘 애들이 과자파티한다해서
무슨 과자 사갈까 카톡중이었ㅇ다
오후
학교 끝나고 킨볼 하기전에 씨름 테스트를 봤는데 내가 다 이김!!! 선생님이 나 잘한다고 했다
그리고 끝나서 킨볼을 했는데 바로 경기를 했다 하하 근데 3판을 했는데 내가 2판을 이겼다 하하하하ㅏ핳 역시 난 잘해
끝나고 애들이랑 좀 놀았다 그리고 재미없어서 집에 왔다 야르!
오늘 해낸 일
강당 10바퀴
다치지않았다
싸우지않았다
킨볼 잘 했다
ㅆ시름 잘 했다
내일 해야 할 일
약속시간 늦지않기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일기쓰기
씻기
앞으로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
운동장 5바퀴
킨볼 잘 하고 잘 가기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