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어 안쓰기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6. 3.
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6시에 알람이 계속 울리는거임 그래서 끄고 8시30분쯤에 일어났다 하하

일어나서 소고기죽을 먹고 티비르 ㄹ보고 있었다

 

오후

ㅅ한 12시쯤에 나갔는ㄷㅔ 그때부터 애들이랑 영어 안쓰기를했다

근데 우리가 생각보다 영어를 많이 쓰는거임

그래서 우리가 좀 바꿨다 영어만 쓰기로 하 근데 이것도 어려워서 안했다 수고요

 

오늘 해낸 일

 

씻었다

안 싸웠다

안 다쳤다

밥을 먹고 나갔다

일기를 쓴다

 

내일 해야 할 일

 

씻기

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

일기쓰기

킨볼 잘 가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

킨볼 잘 가기

일기쓰기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