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이 ㅈㅉ 배터리 이슈 ㅇㄱㄹㅇ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5. 10.
반응형

아침

오늘은 10시55분인가? 그때쯤에 일어나서 폰을 좀 봤다 그리고 만두를 먹고 나갈 준비를 함!!

만두가 겁나 맛있었다

애들이랑 만나서 뛰어놀았음!!!!!!!!!!!!!!!!!!!!!!! 그리고 편의점에 가서 삼김을 먹었다 겁나 맛있음!!!! 다들 씨유로 가셈.

:>:> 

 

오후

그리고 놀이터로 가서 다시 뛰어놈! 내가 도장 주워서 애들 다리에 도장 해주니까 되게 좋아하면서 내 다리에 도배 하심.

ㅋㄱㅋㅋㄱㄱㅋ 그리고 또 하우스디 놀이터로 가서 유모차를 발견 함!!! 유모차 발견해서 하우스디 한 바퀴 했는데

아니 저거 타봤거든요? 하 저거 크라크 보다 무섭다 타지 마시오. 그리고 집에 올려는데 깁스 없어져서 찾고 6시에 딱 집 들어옴!!!!!!!!!!!!!!!!!!!! ㅃㅃ!!!

 

오늘 해낸 일

 

약속 시간 안 늦음

일기를 쓴다

안 다쳤다

안 싸웠다

만두 먹고 나감 !!

 

내일 해야 할 일

 

지각하지않기

다치지 않기

킨볼 잘 가기

킨볼 잘 하기

싸우지 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지각 하지않기

킨볼 잘 하기 잘 가기

싸우지않기

다치지 않기

일기쓰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