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오늘은 10시55분인가? 그때쯤에 일어나서 폰을 좀 봤다 그리고 만두를 먹고 나갈 준비를 함!!
만두가 겁나 맛있었다
애들이랑 만나서 뛰어놀았음!!!!!!!!!!!!!!!!!!!!!!! 그리고 편의점에 가서 삼김을 먹었다 겁나 맛있음!!!! 다들 씨유로 가셈.
:>:>
오후
그리고 놀이터로 가서 다시 뛰어놈! 내가 도장 주워서 애들 다리에 도장 해주니까 되게 좋아하면서 내 다리에 도배 하심.
ㅋㄱㅋㅋㄱㄱㅋ 그리고 또 하우스디 놀이터로 가서 유모차를 발견 함!!! 유모차 발견해서 하우스디 한 바퀴 했는데
아니 저거 타봤거든요? 하 저거 크라크 보다 무섭다 타지 마시오. 그리고 집에 올려는데 깁스 없어져서 찾고 6시에 딱 집 들어옴!!!!!!!!!!!!!!!!!!!! ㅃㅃ!!!
오늘 해낸 일
약속 시간 안 늦음
일기를 쓴다
안 다쳤다
안 싸웠다
만두 먹고 나감 !!
내일 해야 할 일
지각하지않기
다치지 않기
킨볼 잘 가기
킨볼 잘 하기
싸우지 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지각 하지않기
킨볼 잘 하기 잘 가기
싸우지않기
다치지 않기
일기쓰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