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 킨볼 안감 야르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6. 18.
반응형

아침

아침에 킨볼을 가려고 강당에 도착 했는데 뭘 설치하고 있어서 

전략만 조금 짰다 그래서 오늘 안 씻을거임:>

 

오후

학교 끝나고 우리집에 왔는데 먼저 라면을 끓여먹었다

맛있었다 그리고 잠깐 나가서 마시멜로우를 사와서 별종이 접으면서 먹었다 맛있었다

그리고 친구 데려다주고 집으로 와ㅣㅆ다 끝

 

오늘 해낸 일

 

다치지않았다

싸우지않았다

과학 열심히 들음

체육 재ㅐ밋께 했다

일기를 쓴다

 

내일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

킨볼 잘 가기

킨볼 잘 하기

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다치지않기

킨볼 잘 하기

킨볼 잘 가기

늦지않기

ㅆㅏ우지않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