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일단 배터리 이슈로 사진은 안 넣었음!! 오늘 아침에 친구가 자고 가서 밥 먹고 나갔다 첫번째로 용원을 가려고했는데 애들이
다 안 나와서 좀 기다리다가 갔다 근데 내 카드가 안 먹히는거임!! 그래서 친구한테 돈 보내고 버스비를 냈다 내 2천원 ㅠㅠ
그리고 용원에 가서 애들이랑 인형뽑기에 갔다 내가 가나디 뽑음!!!! 하 야르밍ㅋ 그리고 하나도 못 뽑앗지만 괜찮음!
그리고 이제 갈 곳이 없어서 웅동을 버스 타고 갔다
웅동
그리고 웅동을 가서 좀 뛰어놀다가 승세인가 걔를 봤다 아니 근데 처음보는데 다짜고짜 저랑 러시안 룰렛 하실래용? 이랬다 그래서 그냥 술 잡을 같이 했다 겁나 재밌었다 그리고 버스비가 있는데 우리는 웅동에서 웅천까지 걸어감!! 겁나 잠온다 하하하하하
오늘 해낸 일
- 용원을 갔다
- 웅동을 갔다
- 밥을 먹고 나갔다
- 웅동에서 웅천까지 걸어왓다
- 안 다쳤다
내일 해야 할 일
- 운동장 10바퀴
- 킨볼 아침에 가기
- 무릎보호대 챙기기
- 다치지 않기
- 킨볼 잘 하기
앞으로 해야 할 일
- 운동장 10바퀴
- 킨볼 잘 가기
- 다치지 않기
- 킨볼 잘 하기
- 지각 하지않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