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 가짜사랑을 해버렸대요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6. 15.
반응형

아침

ㅇㄴ 오늘 하 겁나 킨볼 가기 싫어ㅓㅅ 빠질려했지만 다음주가 대회여서 갔다 하하 역시 난 착해

 

오후

학교 끝나고도 킨볼을 갔다 ㅜㅜㅜ 하 히팅이 제일 싫음;; 그래도 경기를 했다 재밌었다

그리고 킨볼도 끝나고 애들이랑 같이 햄버거 먹음 하하 겁나 마싱ㅆ었다

 

오늘 해낸 일

 

안 늦었다

안다쳤다

안싸웠다

일기를 썼다

10바퀴를 뛰었다

 

내일 해야 할 일

 

킨볼 잘 가기

킨볼 잘 하기

강당 10바퀴

일기 쓰기

늦지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강당 10바퀴

늦지않기

킨볼 잘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