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ㅇㄴ 오늘 하 겁나 킨볼 가기 싫어ㅓㅅ 빠질려했지만 다음주가 대회여서 갔다 하하 역시 난 착해
오후
학교 끝나고도 킨볼을 갔다 ㅜㅜㅜ 하 히팅이 제일 싫음;; 그래도 경기를 했다 재밌었다
그리고 킨볼도 끝나고 애들이랑 같이 햄버거 먹음 하하 겁나 마싱ㅆ었다
오늘 해낸 일
안 늦었다
안다쳤다
안싸웠다
일기를 썼다
10바퀴를 뛰었다
내일 해야 할 일
킨볼 잘 가기
킨볼 잘 하기
강당 10바퀴
일기 쓰기
늦지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강당 10바퀴
늦지않기
킨볼 잘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