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운동장 10바퀴 뛸뻔ㄷㄷㄷㄷ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4. 29.
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원래 운동장 10바퀴 뛰는거였는데 미세먼지가 안 좋아서 선생님이 하지 말라고 했다 야르밍!!

학교 가는 길에 청명이가 나 줬음!!!!!!!!!!

 

오후

하 우리반 반티인데 애바임;;;;;

놀다가 집에 왔는데 밥을 먹으려했다 근데 없어서 밥 없는 김치찌개를 먹었다 그래도 맛있었다

그리고 집에 와서 머랭 만들려고 머랭을 침?!!

이정도 까지 했다 야르밍

쪼금 더 하고 머랭을 굽고있다 결과는 아직 안나옴!!

 


오늘 해낸 일

  1. 반티 입어봄
  2. 안다쳤다
  3. 담임 쌤한테 칭찬 받았다
  4. 안 싸웠다
  5. 그대신 강당 10바퀴를 뜀

내일 해야 할 일

  1. 강당 8시까지 가기
  2. 킨볼 열심히 하기
  3. 강당 10바퀴 뛰기
  4. 학부모 참관 수업 잘 끝내기?
  5. 체육 잘하기!!!!!!!

앞으로 해야 할 일

  1. 킨볼 잘 하기
  2. 다치지 않기
  3. 운동장 10바퀴 뛰기
  4. 주장 자리 잃지 않기
  5. 싸우지 않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