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8시쯤 일어나서 잠이 왔다 그래서 더 자고 있었는데 아빠가 깨워서
소고기 죽을 먹었다 맛있었다 그리고 참교육을 보고 있었는데 약속이 잡혔다 :>
근데 3시30분 약속이라서 좀 잘려했다
오후
자려했는데 라면이 급격하게 땡겨서 먹었다 맛있었다 하하하하하
그리고 하 겁나 잠와서 2시간 잤는데 이 시간임 그래서 친구한테 빨리 말하고
준비를 했다 끝
오늘 해낸 일
많이 잤다
안다쳤다
안싸웠다
일기를 썼다
밥을 먹었다
내일 해야 할 일
할머니 생일 축하하기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일기쓰기
씻기
앞으로 해야 할 일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일기쓰기
킨볼 잘 하기
킨볼 잘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