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잤다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6. 13.
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8시쯤 일어나서 잠이 왔다 그래서 더 자고 있었는데 아빠가 깨워서

소고기 죽을 먹었다 맛있었다 그리고 참교육을 보고 있었는데 약속이 잡혔다 :>

근데 3시30분 약속이라서 좀 잘려했다

오후

자려했는데 라면이 급격하게 땡겨서 먹었다 맛있었다 하하하하하

그리고 하 겁나 잠와서 2시간 잤는데 이 시간임 그래서 친구한테 빨리 말하고

준비를 했다 끝

 

오늘 해낸 일

 

많이 잤다

안다쳤다

안싸웠다

일기를 썼다

밥을 먹었다

 

내일 해야 할 일

 

할머니 생일 축하하기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일기쓰기

씻기

 

앞으로 해야 할 일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일기쓰기

킨볼 잘 하기

킨볼 잘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