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호 집 오랜만에 출석했다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5. 20.
반응형

아침

이거 재호 애착 자전거임!! 근데 왜 여기있냐;

엄 왜 여있노

아니ㅋㄱㅋㄱ 얘네 이러고 있음ㅋㄱㅋㄱㅋ 라면 둘이서 저따구로 먹고있음ㅋㅋ

 

오후

학교 끝나고 또  편의점을 갔다 삼김을 먹었따 맛있었다

친구네 강아지를 봤따 엄청 ㅜ기여웟다

그리고 얘네 알까기인가 그것도 했다 재밌었다 나도 했는데 3판3패? 했다ㅜㅜㅜ

오늘 해낸 일

 

친구네 강아지를 놀아줬다 

안 다쳤다

비 맞고 들어왔지만 바로 씻었다

안 싸웠다

일기를 썻따

 

내일 해야 할 일

 

졸업사진 찍기

농구에 맞는 옷 입고가기

싸우지않기

킨볼 잘 하기

킨볼 잘 가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학교 잘 가기

킨볼 잘 하기 잘 가기

늦지 않기

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