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이거 재호 애착 자전거임!! 근데 왜 여기있냐;

엄 왜 여있노

아니ㅋㄱㅋㄱ 얘네 이러고 있음ㅋㄱㅋㄱㅋ 라면 둘이서 저따구로 먹고있음ㅋㅋ
오후

학교 끝나고 또 편의점을 갔다 삼김을 먹었따 맛있었다

친구네 강아지를 봤따 엄청 ㅜ기여웟다


그리고 얘네 알까기인가 그것도 했다 재밌었다 나도 했는데 3판3패? 했다ㅜㅜㅜ

오늘 해낸 일
친구네 강아지를 놀아줬다
안 다쳤다
비 맞고 들어왔지만 바로 씻었다
안 싸웠다
일기를 썻따
내일 해야 할 일
졸업사진 찍기
농구에 맞는 옷 입고가기
싸우지않기
킨볼 잘 하기
킨볼 잘 가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학교 잘 가기
킨볼 잘 하기 잘 가기
늦지 않기
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