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후

오늘 학교 끝나고 조윤이 봄!! 우리가 자전거랑 우산에 이름 달아줬음ㅋ

조윤아!!!!!!!!!!!
발로란트

아니 내가 발로 겁나 잘한다니까 난투 2ㄷ2 돌림 하 겁나 잘한다고



하 봤냐 6킬2데스ㅋ ㄴㄹㅋㅋㅅㄱㅋㄱㅋㄱ 겁나 잘함

그리고 스윙칩을 먹음!!

그리고 나무에서 좀 놀다가 헤어짐!! 하 겁나 재밌었다
오늘 해낸 일
- 강당 10바퀴
- 킨볼 잘 했다고 칭찬 받음!!!!!!!!!
- 지각 안했다
- 피구 잘했다
- 빅발리볼 잘 했다 야르야르
내일 해야 할 일
운동장 10바퀴
8시20분까지 운동장
지각하지않기
다치지않기
싸우지 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
운동장 10바퀴
지각하지않기
다치지않기
킨볼 잘 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