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윤아!!!!!!!!!!!!!!!!!!!!!!!!!!!!!!!!!!!!!!!!!!!!!!!!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5. 7.
반응형

오후

오늘 학교 끝나고 조윤이 봄!! 우리가 자전거랑 우산에 이름 달아줬음ㅋ

조윤아!!!!!!!!!!!

 

발로란트

아니 내가 발로 겁나 잘한다니까 난투 2ㄷ2 돌림 하 겁나 잘한다고

하 봤냐 6킬2데스ㅋ ㄴㄹㅋㅋㅅㄱㅋㄱㅋㄱ 겁나 잘함

그리고 스윙칩을 먹음!!

그리고 나무에서 좀 놀다가 헤어짐!! 하 겁나 재밌었다

 


오늘 해낸 일

  1. 강당 10바퀴
  2. 킨볼 잘 했다고 칭찬 받음!!!!!!!!!
  3. 지각 안했다
  4. 피구 잘했다
  5. 빅발리볼 잘 했다 야르야르

내일 해야 할 일

 

운동장 10바퀴

8시20분까지 운동장

지각하지않기

다치지않기

싸우지 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

운동장 10바퀴

지각하지않기

다치지않기

킨볼 잘 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