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오늘 1교시 끝나고 지진대피 훈련??을 했는데 10분동안 세워놓고 밀도 없이 그냥 다시 교실로 갔다
진짜 재미없었긴한데 친구들이랑 떠드니까 재밌었더
오후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학교에서 학교 탐방을 했는데 새가 박은 곳을 가보니까 자국이 없어서 신기했다

그리고 53분에 출발해서 58분에 도착을 했다 난 진짜 너무 대단한거같다

일기 쓰기전에 가방을 열었는데 오늘 접은 별종이다 74개다
- 춤을 출거다
- 재밌게 놀거다
- 종이별을 100개 접어서 좋사한테 줄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