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후야 생일 축하해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4. 30.
반응형

오후

오늘 얘 생일인데 이러고 있다 그래 지후야 재밌게 놀아

ㅋㄱㅋㄱㅋㄱㅋㄱ 아니 얘는 왜 맨날 가방 셔틀인지 모르겠음ㅋㄱㅋㄱㅋ

이거 타다가 떨어질뻔 했는데 이거 생각보다 재밌었다!!!!!!

 

6시 이후

6시쯤에 아빠한테 전화해서 밥 먹고 가도 되냐고 했다 아빠가 흥쾌히 허락함,

아니 얘 소문의 낙원인가 소원의 낙원인가 그 춤을 10분 동안 추고있었다 하 왜 저래

밥 먹으려고 편의점 갔는데 이거 있었음!!

하 이거 먹을까 생각하다가 카구리?를 먹었다 그거 겁나 맛있음 진짜 ㅎ다먹어봐야됨 이거 레알!!!!!!!!!!!!!

이거 내가 만들었음!! 겁나 맛있어

 


오늘 해낸 일

  1. 체육시간에 배구 잘함!!
  2. 학부모 참관 수업 했다
  3. 강당 10바퀴 뛰었다
  4. 킨볼 쌤한테 칭찬 받았다
  5. 운동장 10바퀴도 뛰었음

내일 해야 할 일

  1. 약속 시간 늦지 않기
  2. 운동장 10바퀴
  3. 30분 뛰기
  4. 다치지 않기
  5. 싸우지 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1. 다치지 않기
  2. 운동장 10바퀴
  3. 싸우지 않기
  4. 킨볼 잘 하기
  5. 일기 쓰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