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후

오늘 얘 생일인데 이러고 있다 그래 지후야 재밌게 놀아

ㅋㄱㅋㄱㅋㄱㅋㄱ 아니 얘는 왜 맨날 가방 셔틀인지 모르겠음ㅋㄱㅋㄱㅋ

이거 타다가 떨어질뻔 했는데 이거 생각보다 재밌었다!!!!!!
6시 이후


6시쯤에 아빠한테 전화해서 밥 먹고 가도 되냐고 했다 아빠가 흥쾌히 허락함,

아니 얘 소문의 낙원인가 소원의 낙원인가 그 춤을 10분 동안 추고있었다 하 왜 저래

밥 먹으려고 편의점 갔는데 이거 있었음!!

하 이거 먹을까 생각하다가 카구리?를 먹었다 그거 겁나 맛있음 진짜 ㅎ다먹어봐야됨 이거 레알!!!!!!!!!!!!!

이거 내가 만들었음!! 겁나 맛있어
오늘 해낸 일
- 체육시간에 배구 잘함!!
- 학부모 참관 수업 했다
- 강당 10바퀴 뛰었다
- 킨볼 쌤한테 칭찬 받았다
- 운동장 10바퀴도 뛰었음
내일 해야 할 일
- 약속 시간 늦지 않기
- 운동장 10바퀴
- 30분 뛰기
- 다치지 않기
- 싸우지 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 다치지 않기
- 운동장 10바퀴
- 싸우지 않기
- 킨볼 잘 하기
- 일기 쓰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