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후

오늘 6교시에 예진쌤한테 편지썻음 예진쌤 이뻐요!!!!!!!!!!!!!!!!!!!!!!!!!!!!!!
체육대회 설명!@

아니 오늘 체육대회에서 난 오늘도 쌤한테 억까를 당했다ㅠㅜㅜㅜㅜㅜ 하 내가 이겼는데 못 이겼다고 앉으라고 하고 아니 하 쌤 싫어할께요;;;

그리고 내가 불닭을 끓임!!!!!!!!!!!!!!!! 하 겁나 맛있게 잘 ㅁ끓였죠잉

그리고 학교에 있다가 문 잠겨서 여기로 탈출 할 계획이었는데 당연히 성공 했다 그리고 집 감!! 야르ㅓ르르ㅡㄹ!
오늘 해낸 일
운동장 10바퀴!!!!!!
강당 10바퀴
킨볼 히팅 잘했다
경기 이겼다
안 다쳤다
내일 해야 할 일
운동장 15바퀴
강당 10바퀴
히팅 잘 하기
다치지않기
싸우지 않기ㅋ
앞으로 해야 할 일
운동장 15바퀴
강당 5~10바퀴
히팅 잘 하기
지각 하지 않기
일기 쓰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