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하 킨볼 너무 가기싫었지만 한번 가봤음.........................................
그래도 가니까 재밌었다 하하
킨볼 22
학교 끝나고 쉼터에서 좀 놀다가 킨볼을 또 갔다 하 역대급으로 겁나 힘들었다 8바퀴를 러닝을 뛰듯이 하고
나머지 3바퀴는 2바퀴 전력 1바퀴를 걸ㅇ었다 하 죽을거같았다 그리고 히팅을 한 5분하다가
경기를 했는데 하 나 겁나 잘했음 11점을 3라운드로 해서 이겼다 야르!! 그리고 친구집을 갔다
친구집에서 과자도 먹고 햄스터도 봤는데 겁나 귀여웠더 그리고 집에 왔다 야르!!
오늘 해낸 일
킨볼을 잘 했다
3라운드 경기를 다 이겼다
햄스터를 봤다
킨볼 잘 갔다
강당 10바퀴
내일 해야 할 일
밥 먹고 나가기
약속시간 늦지않기
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
일기쓰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가기
킨볼 대회 잘 준비하기
킨볼 잘 하기
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