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체코랑 2ㄷ1 ㄷㄷ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6. 12.
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하 킨볼 너무 가기싫었지만 한번 가봤음.........................................

그래도 가니까 재밌었다 하하

 

킨볼 22

학교 끝나고 쉼터에서 좀 놀다가 킨볼을 또 갔다 하 역대급으로 겁나 힘들었다 8바퀴를 러닝을 뛰듯이 하고

나머지 3바퀴는 2바퀴 전력 1바퀴를 걸ㅇ었다 하 죽을거같았다 그리고 히팅을 한 5분하다가 

경기를 했는데 하 나 겁나 잘했음 11점을 3라운드로 해서 이겼다 야르!! 그리고 친구집을 갔다

친구집에서 과자도 먹고 햄스터도 봤는데 겁나 귀여웠더 그리고 집에 왔다 야르!!

 

오늘 해낸 일

 

킨볼을 잘 했다

3라운드 경기를 다 이겼다

햄스터를 봤다

킨볼 잘 갔다

강당 10바퀴

 

내일 해야 할 일

 

밥 먹고 나가기

약속시간 늦지않기

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

일기쓰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가기

킨볼 대회 잘 준비하기

킨볼 잘 하기

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