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충전이 안됐던 날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5. 19.
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알람이 울렸는데 한 20퍼였다 그래서 충전을 해놓긴 했는데 한 30? 그정도 채우고 나갔다

근데 킨볼 가기전에 킨볼 애들이랑 얘기 한다고 20퍼로 다시 줄어듬 그래서 아무것도 못 찍었다ㅜㅜㅜ

킨볼 오늘 10바퀴 뛰고 육상 다시 테스트 했다 내가 젤 빠름!!

 

오후

학교 마치고 하우스디에서 좀 놀다가 피씨방을 가서 놀았다 그리고 예전에 봤던 친구네 닭도 봤다 겁나 귀여웠다

 

 

오늘 해낸 일

 

계단 오르기 5.3 나왔다

강당 10바퀴

안 다쳤다

싸우지 않았다

씻었다

 

내일 해야 할 일

 

운동장 15바퀴

강당 10바퀴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일기쓰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가기

킨볼 잘 하기

강당 10바퀴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