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알람이 울렸는데 한 20퍼였다 그래서 충전을 해놓긴 했는데 한 30? 그정도 채우고 나갔다
근데 킨볼 가기전에 킨볼 애들이랑 얘기 한다고 20퍼로 다시 줄어듬 그래서 아무것도 못 찍었다ㅜㅜㅜ
킨볼 오늘 10바퀴 뛰고 육상 다시 테스트 했다 내가 젤 빠름!!
오후
학교 마치고 하우스디에서 좀 놀다가 피씨방을 가서 놀았다 그리고 예전에 봤던 친구네 닭도 봤다 겁나 귀여웠다
오늘 해낸 일
계단 오르기 5.3 나왔다
강당 10바퀴
안 다쳤다
싸우지 않았다
씻었다
내일 해야 할 일
운동장 15바퀴
강당 10바퀴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일기쓰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가기
킨볼 잘 하기
강당 10바퀴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