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킨볼을 하고 쌤이 6학년 남으라길래 남았다 근데
유니폼을 주는거임!! 예선전에서 1등하면 준다고 해ㅐㅆ다 하하
오후
그리고 또 킨볼을 하다가 한 3시30분쯤?에 마쳤는데 친구가
자기 집 가자길래 갔다 라면도 먹고 브롤도 같이 했다 재밌었다
그리고 나와서 친구가 나 집에 데려다주고 집에 갔다 끝
오늘 해낸 일
강당 10바퀴
킨볼 잘 했다
킨볼 잘 갔다
유니폼 받았다
안 다쳤다
내일 해야 할 일
졸사 찍기
킨볼 잘 가기
유니폼 잘 챙기기
다치지않기
싸우지않ㄱㅣ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
대회 준비 잘 하기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일기쓰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