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킨볼 예선전 승리하면 쌤이 유니폼 준다네영:>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6. 16.
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킨볼을 하고 쌤이 6학년 남으라길래 남았다 근데

유니폼을 주는거임!! 예선전에서 1등하면 준다고 해ㅐㅆ다 하하

 

오후

그리고 또 킨볼을 하다가 한 3시30분쯤?에 마쳤는데 친구가

자기 집 가자길래 갔다 라면도 먹고 브롤도 같이 했다 재밌었다

그리고 나와서 친구가 나 집에 데려다주고 집에 갔다 끝

 

오늘 해낸 일

 

강당 10바퀴

킨볼 잘 했다

킨볼 잘 갔다

유니폼 받았다

안 다쳤다

 

내일 해야 할 일

 

졸사 찍기

킨볼 잘 가기

유니폼 잘 챙기기

다치지않기

싸우지않ㄱㅣ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

대회 준비 잘 하기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일기쓰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