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애들이랑 통화를 했따 재밌었다
그리고 언니한테 내 말을 잘 듣는 주파수를 들랴줬다 끝까지 안보고 보내줬는데 그게 사실 내가 언니말을 잘 듣는거였다
그리고 언니가 나를 괴롭혔다;;;; 그리고 계속 폰을 보다가 아빠한테 폰을 너무 많이 봐서 혼났따
그래서 폰을 몇시간 동안 못봤다
오후
그래서 총몇명을 보다가 언니가 먼저 잠들어서 나도 잠들었다 그리고 일어났는데 가족 다 자고있는거임!!
그냥 나 혼자 있었다 그런데 아빠랑 엄마가 나가면서 폰을 줬다 폰을 주고 아직안들어ㅂ왔다끝
오늘 해낸 일
싸우지않았다
다치지않았다
상처 안뜯음
일기를 썻다
낮잠을 잤다
내일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
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
일기쓰기
킨볼 잘 하기
앞으로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
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
킨볼 잘 가기
킨볼 잘 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