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학교

by 아이돌이되고파 2025. 10. 24.
반응형

점심

오늘은 점심먹고 가는날이었는데 청소를 하다가 의자가 내 머리로 떨어져서

머리에 박았다 급식 먹고도 아파서 엘베를 타려는데 4반쌤이 뛰는거 잘 봤다고 나를 밀었다 그리고 엘베는

가버렸는데 엄청 어이없었다 그리고 쌤들은 안아프면서 엘베타고 왜 우리는 못타지라는 생각을 했다

수업시간에 쌤이 내 싸인펜을 허락없이 쓰고 툭 던지고 갔다 기분 나쁘다

 

쉼터에서 놀다가 4시 50분에 집을 갔더

 

가는길

가는 길에 비가 아주 잠깐와서모자를 쓰고 갔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학교 탐방을 했다 재밌었다

 


  1. 재밌게 놀거다
  2. 밥은 아마도 나가서 먹을거다
  3. 일기를 쓸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