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할로윈

by 아이돌이되고파 2025. 10. 31.
반응형

점심

오늘은 학교에서 밥을먹고 놀고 피구부를 갔다

 

Trick or Treat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3반 5반 7반 2반 1반 4반 6반을갔다 근데 3반쌤이 줄거같다고 애들이 그래서 갔는데 ....;;;;; 혼났다 이것도 못하나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다같이 사진 찍었더

교장실,행정실,보건실,상담실도 가서 이렇게 많이 받았다

재밌었던 할로윈이었다

 


  • 재밌게 놀거다
  • 피구를 할거다
  • 눈감술도 할거다
  • 재밌게 놀거고 행복하게 놀거다
반응형